본문 바로가기

생활/생활팁

미국에서 피자 저렴하게 주문하는 방법

미국에서 피자를 보통 인터넷을 접속해서 온라인으로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배달하는 옵션은 직접 배달해주는 방법과 직접찾아가는 carry-out 옵션이 있습니다. 아주 예전에는 배달을 해주면 팁만 주면 됬지만, 이제는 배달비를 내야 합니다. 약 2달러 정도 됩니다. 그리고 또한 배달 오는 사람에게 일정의 팁까지 줘야하니 많이 부담이 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캐리 아웃으로 주문하고 찾아갑니다.


미국에서는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할 때 그냥 아무 쿠폰없이 주문하면 정말 안됩니다. 왜냐하면 엄청난 쿠폰을 피자회사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쿠폰만 잘 찾으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쿠폰 찾기가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쿠폰 모음 싸이트가 있습니다.


http://pizzacodes.com/



처음에 접속을 하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ZIP Code에 자기가 사는 지역의 집코드를 넣습니다.




그리고 현재 자신의 주위에 있는 피자집 목록이 나옵니다. 그리고 선택을 하게 됩니다. 






저는 도미노 피자집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과 같이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 나옵니다. 



이 구폰을 가지고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피자를 오더할 때 쿠폰을 넣는 항목이 있습니다. 그곳에 넣으면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 구매가 가능합니다. 

운이 좋으면 50% 쿠폰으로 보통 10달러 이내에 피자를 주문이 가능합니다.




'생활 > 생활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월렛 카드 (Wallet Card) 수령기  (1) 2013.12.14
대국굴기 - 미국편  (0) 2013.08.07
미국판 뽐뿌  (0) 2013.07.17
실시간 세계 운항 현황  (0) 2013.07.12
내 신용점수 확인 - creditkarma.com  (0) 2013.07.04